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교내사이트 바로가기
제주국제대학교
입학안내
학부/학과/대학원
학사인트라넷

대학원뉴스

상세보기
관광상품기획관리 2주차 강의-신왕우 작성자. 신왕우 등록일. 2020-03-25 16:50:53 조회수. 1,666
첨부 #1 관광상품.zip (74 MBytes)
코로나19로 대학출석 강의가 2주 다시 늦어지고 있습니다. 교육부 지시사항이라 어쩔 수가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. 1장 관광상품에 대해 인터넷과 교재를 확인하셨나요? 관광상품은 한마디로 관광객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킬만한 물리적, 서비스적, 시스템적 등 총 망라한 창의적이고 가치적인 것을 추구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. 좀 더 세밀한 부분은 자료화면과 교재, 인터넷을 통해 확인바랍니다.

2주차 강의는 2장 관광상품기획과 개발입니다. 관광상품 기획, 새로운 관광상품개발, 새로운 관광상품개발전략, 패키지투어 기획과 개발에 관한 내용입니다. 고객의 욕구를 만족, 감동시킬 수 있는 상품개발의 과정과 사업화 전략연구에 관한 내용입니다. 인터넷 검색을 통해 국내여행사 중 하나투어, 롯데관광, 인터파크 등 국내, 국외패키지 상품의 내용과 가격, 가성비 등을 검색해보세요.
2주차 레포트는 ' 3개 여행사 여행상품 비교에 대하여'라는 주제입니다. 레포트는 출석강의시 제출바랍니다. 좋은 하루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