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 |
*박사학위논문: 해양 레저스포츠 참여 촉진을 위한 시장 세분화 전략
*해양 레저스포츠 참여 소비 형태에 따른 시장 세분화
*마케팅믹스 요인이 해양 레저스포츠 참여유형에 미치는 영향
*정신지체 특수학교의 건강관련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연구
*필드하키선수의 정신력이 경기력에 미치는 영향
*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이 스포츠 상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
*골프연습장 이용객의 특성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한 시장 세분화
*대학생의 스포츠가치관과 참여 동기가 스포츠 상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
*레저 스포츠 상품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관계형 시장 행동에 미치는 영향
*여고생들의 스포츠 참여동기와 가치관이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*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사회규범의 일치성과 준거집단의 기준이 소비태도에 미치는 영향
*스포츠 인터넷 쇼핑몰 이용 대학생들의 지각된 위험과 쇼핑가치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*직업전문학교 재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스포츠 소비욕구와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
*인터넷 스포츠 상품 쇼핑몰 이용자의 개인기호관여 및 제품속성관여가 충동구매 경향에 미치는 영향
*대학생의 인터넷 스포츠 쇼핑몰 이용시 외적동기 요인과 내적동기 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*청소년기 여학생들의 체육활동 실태와 개선 방안 연구
*Study on the Value of Sports Goods Shop on the Internet and Marketing Purchase Decision
*유산소운동을 통한 지적장애인의 페닐알라닌의 변화 추이
*스포츠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
*프로야구구단의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자의 구매의사결정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*스쿠바다이빙 지도자의 성실성 및 일관성이 서비스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*레저스포츠 활동 참가자들의 시간관리 특성이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
*승마 참여동기가 운동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의 구조관계 분석
*고등학교 재학생들의 학교체육활동 참여동기와 체육활동 만족이 학교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
*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
*레저스포츠 활동 참가자들의 시간관리 성격특성이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
*승마참여 동기가 운동만족 및 운동지속의도의 구조관계 분석
*고등학교 재학생들의 학교체육활동 참여동기와 체육활동만족이 학교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
*승마참여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과 이용만족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관계 분석
*Relationship among player attributes, player and team identification, and game viewing intention
*스포츠서비스 상품의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 구매 후 행동의향에 미치는 영향
*국내스포츠심리상담 연구문헌에 대한 내용분석
*청소년의 승마활동 시 지도자 및 참여동기와 활동 만족과의 관계
*스포츠상품 소비자의 충동구매의 유형, 구매 후 행동 및 후회 행동과의 관계
*제주미래 스포츠산업 생태환경에 대한 고찰
*스포츠상품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 요인이스포츠 소비자의 충동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
*레저 승마 참여자의 참여 동기, 심리적 욕구 및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
*국내 스포츠심리상담 연구문헌에 대한 내용 분석
*청소년의 승마활동 시 지도자 및 참여 동기와 활동 만족과의 관계
*학교스포츠클럽 참여 초등학생의 재미특성요인이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
*노인의 여가스포츠 참여경험이 여가유능감과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*태권도 학습을 통한 사회성이 학교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
*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용만족이 스크린 골프 상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
*테니스 동호인의 라켓결정요인이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|